갤럭시 워치 스트랩 구매, 교체하기

갤럭시워치 스트랩

갤럭시 워치를 2018년 11월쯤에 구맬를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직업상 전화를 많이 받기 때문에 워치를 필수가 되었죠

전화기를 보지않고 누가 전화 왔는지 메시지는 무엇이 온 건지 확인하고 통화는 이어셋으로 하죠

없어서는 안될 기어가 ㅠㅠ 스트랩이 찢어졌네요

인터넷에 순정이 아니라 메탈로 된 것도 있고 가죽 스트랩 종류가 많이 있더라고요

찾아보던 와중에 핸드폰이 충전이 잘 되지 않아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

가죽 스트랩도 많이 팔더라고요

디자인도 좋고 

저는 순정이 좋아서 혹시나 부품 판매하는 곳에 물어봤어요 같은 스트랩은 없는지 사이즈는 맞는 건지

(지난번 워치에 안 보고 샀다가 사이즈가 맞지 않아 쓰지 못한 기억이..)

있다고 하시네요! ㅎㅎ 그것도 긴 쪽만 9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.

교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. 

시계 안쪽에 보시면 철심?을 안쪽으로 당겨주면서 스트랩은 빼내면 됩니다. 

참 쉽슈?

 

새 스트랩을 넣을 때도 당겨주고 넣고 놓기만 하면 돼요 

참 쉽쥬? ㅎㅎㅎ

이렇게 생명 연장을 해놓았습니다. ㅎ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